다시보기 작품 추천/영화 추천

넷플릭스 좀비영화 추천, 꼭 봐야하는 작품

베이지달이 2021. 7. 27. 10:17

좀비물 영화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작품을 모아 정리했습니다. 아직도 못 봤다면 지금이라도 봐야 하고 이미 봤어도 또 봐야 되는 재밌는 작품을 추천드립니다. 좀비물은 하나의 장르로 자리를 잡아 세계적으로 많은 팬덤이 생긴 장르입니다.

 

 

넷플릭스 추천 좀비영화,드라마

킹덤-포스터
킹덤 포스터

킹덤

킹덤은 웹툰 "신의 나라:버닝헬"이 원작인 킹덤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좀비 영화로 새롭고 신선한 소재이며 매력적인 영화입니다. 킹덤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전 세계 동시 공개된 작품입니다. 대한민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받고 있는 넷플릭스 TOP 작품입니다. 출연 배우는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김상호, 김성규, 전석호, 김혜준, 박병은, 허준호, 정석원, 진선규이고 믿고 보는 김은희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킹덤-아신전
킹덤 아신전

킹덤 아신전

킹덤 아신전은 킹덤의 이야기가 시작되기 전 아신이란 아이의 이야기를 그린 단편 스토리 입니다. 아신의 어릴 적부터의 이야기 이면서 동시에 생사초의 시작이라고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이 또한 김은희 작가님의 작품이고 출연 배우는 전지현, 박병은, 김시하, 김뢰하, 구교환입니다. 아직 킹덤을 보기 전이라면 킹덤을 먼저 보시고 아신전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부산행
넷플릭스 - 부산행

부산행

영화 부산행은 킹덤이 있기전에 한국 좀비 영화의 가능성을 알린 영화 부산행은 연상호 감독의 작품으로 출연 배우는 공유, 정유미, 마동석, 김의성, 최우식, 안소희, 김수안, 김창환, 정석용, 예수정, 장혁진입니다. 영화 첫 장면에 좀비로 나오는 배우 심은경이 특별 출연하는 모습을 예고편으로 보고 많은 사람들이 영화관으로 향했습니다. 1000만 관객을 돌파한 해외에서도 좀비 영화 마니아들이 재밌게 본 영화입니다.

 

넷플릭스-워킹데드
넷플릭스 - 워킹데드

워킹데드 시리즈

워킹데드는 좀비시리즈로 유명한 작품입니다. 10년이 넘도록 시리즈가 이어져오고 있는 좀비물 마니아라면 누구나 봤을 작품입니다. 오랜 기간 이어져오고 있는 작품이기에 아역으로 나왔던 아이가 성장하는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어 더 리얼하게 다가오고 한국계 미국인 배우도 출연해서 국내에서 큰 이슈가 되었기도 한 워킹데드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좀비물 드라마 하면 워킹데드가 먼저 나올 그런 드라마입니다. 시리즈는 2021년 7월 기준 워킹데드 1부터 10까지 나왔고 다음 달인 8월에 시즌 11을 앞두고 있습니다. 출연 배우는 앤드루 링컨, 스티븐 연, 노만 리더스, 캔들러 릭스, 멀리사 맥브라이드, 로렌 코핸, 다나이 구리라, 알라나 마스터슨 등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경찰관이었던 릭은 현장에서 총에 맞고 의식을 잃어 병원에 오랜 시간 누워있다가 어느 날 눈을 떴는데 세상이 너무나도 조용했습니다. 병실을 나서는데 난장판이 되어있고 뭔가 일이 났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렇게 가족을 찾아 떠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좀비물을 좋아하신다면 꼭 보라고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넷플릭스-갑철성의-카바네리
넷플릭스 - 갑철성의 카바네리

갑철성의 카바네리

갑철성의 카바네리는 일본의 좀비물 애니메이션 작품입니다. 진격의 거인에서 거인을 피해 벽 안에 모여사는것처럼 성안에 모여 살고 기차를 타고 이동할 수 있으며 카바네라는 좀비에게 물리게 되면 같은 카바 네로 변하게 되어 좀비가 되는 좀비물 작품이고 카바네에게 물렸지만 자아를 잃지 않고 인간의 모습을 유지하는 존재가 나오게 되고 그들의 존재를 카바네리라고 정의합니다. 갑철성의 카바네리는 카바네에게 맞서 싸우는 주인공의 이야기입니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검색했을 때 나오는 표지 사진만 보면 다소 오타쿠들이 보는 그런 애니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 보면 알겠지만 진격의 거인 같은 그림체이고 스토리도 정말 재밌습니다.

 

 

 

넷플릭스-황당한-새벽의-저주
넷플릭스 - 새벽의 황당한 저주

새벽의 황당한 저주

새벽의 황당한 저주는 에드가 라이트 감독의 작품으로 코미디 좀비 영화입니다. 출연배우는 사이먼 페그, 케이트 에쉬 필드, 닉 프로스트입니다. 전자제품 판매원으로 하루하루 그냥저냥 살고 있는 서른 살을 앞둔 숀은 엄마와 여자 친구가 전부이다. 그러던 어느 날 여자 친구에게 이별통보를 받고 슬퍼하며 같이 사는 하나뿐인 가장 친한 친구와 술을 마시는데 술을 마시고 다음날 아침 일어나니까 온 세상이 좀비 바이러스도 난리가 난 상태 이런 상황에서 친구와 함께 여자 친구와 엄마를 구하기 위해 좀비에 맞서는 이야기입니다. 코미디 영화라서 정말 재밌습니다.

 

월드워Z
영화 월드워Z 포스터

월드워Z

월드워Z는 마르크 포레스터 감독의 작품으로 출연 배우는 브래드 피트, 미레유 에노스입니다. 브래드 피트가 나온 좀비 영화라 더 많이 유명한 영화입니다. 좀비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 되는 작품입니다. 브래드 피트는 전시 경험과 위기 대처능력이 뛰어난 군인 출신의 UN 소속의 조사관 제리 역을 맡았습니다. 좀비 바이러스로 세상이 뒤집어져 난리가 난 상황 좀비에 맞서 이 상황을 종료시키기 위해 맞서는 이야기입니다.

 

 

넷플릭스에 없지만 추천하는 작품

아이-엠-히어로-포스터
영화 아이 엠 히어로 포스터

아이 엠 히어로

아이 엠 히어로는 일본의 좀비물 영화로 사토 신스케 감독의 작품으로 출연 배우는 오오이즈미 요, 나가사와 마사미, 아리무라 카스미, 요시자와 히사시입니다. 어느 날 좀비 바이러스가 퍼지게 되고 운 좋게 살아남아 어느 여학생을 만나게 되지만 좀비에게 물리게 되고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됩니다. 하지만 사람을 물지 않고 공격하지 않는 여학생을 보고 완전한 좀비가 된 건 아니라 판단하고 치료될 수 있을 거라 믿고 가족처럼 챙기며 안전한 곳으로 가기 위해 함께 데리고 떠나며 좀비와 악의를 가진 인간에 맞서는 이야기입니다. 이 영화는 개인적으로 최애 작품입니다. 너무너무 재밌게 봤고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아직 안 본 사람이 있다면 강력추천드립니다.

 

웹툰-지금-우리학교는
웹툰 지금 우리학교는

 

 

 

지금 우리 학교는

지금 우리 학교는 웹툰작가 주동근 작가의 작품으로 웹툰 작품입니다. 지금 우리학교는이 나온지 10년이 넘었지만 아직도 좀비물 웹툰에서 TOP의 자리를 지키고있는 작품입니다. 꼭 영화로 만들어졌으면 하고 바라고 바래왔는데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계획에 있다고 합니다. 작품 내용은 어느 고등학교 교사의 아들이 좀비바이러스에 감염이되어 자신의 아내를 물어 죽여버리게되고 아내를 물어뜯는 모습을 목격하게된 교사는 아들을 묶어서 창고에 숨기게됩니다. 이 사실을 밖에 알리게되면 아들을 죽이려 할것이 뻔하기에 아들을 포기할수없었던 교사는 창고에 숨기며 이게 무슨 상황인지 실험을 하게됩니다. 아들의 피를 쥐를 통해서 실험을 하게되는데 이것이 감염되면 사람을 물어뜯게되고 물리면 좀비가되고 그런식의 악순환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되는데 그 실험을 학교에서 했는데 어느 여학생이 절대 들어가면 안될 그 방에 들어갔다가 쥐에게 물려 감염이되어 결국 좀비가 되어 수업중에 친구와 선생을 물며 난리가 나면서 시작되는 스토리의 웹툰 입니다. 좀비물 하면 추천하고싶은 작품중의 하나가 지금 우리학교는 입니다. 완결된 작품이고 한번 보면 멈출 수가 없는 웹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