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작품 추천/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코믹감동 믿고보는 TOP3

베이지달이 2021. 8. 1. 00:24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영화 없나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코믹 감동 영화 5가지를 추천해드립니다. 다른 추천하고 싶은 영화들도 있지만 직접 보고 재밌다고 느낀 추천하고 싶은 작품들 중에서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영화들만으로 골라봤습니다.

 

 

넷플릭스 추천영화 - 형

넷플릭스-추천영화-형
넷플릭스 영화추천 - 형

넷플릭스 추천하는 영화 형이라는 작품입니다. 권수경 감독의 작품으로 출연 배우는 조정석, 도경수, 박신혜입니다. 믿고 보는 배우 조정석 작품으로 이 작품 역시 조정석 배우만의 특유 재치와 유머러스함으로 정말 재밌습니다. 도경 수역 시 아이돌 출신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놀라운 연기력으로 모르는 사람이 보면 그냥 배우 그 차체입니다.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넷플릭스 추천영화 - 청년 경찰

넷플릭스-추천영화-청년경찰
넷플릭스 추천영화 - 청년경찰

경찰이 꿈인 학생들이 모여있는 경찰대학 재학 중인 두 학생 휴가를 나왔다가 범죄현장을 목격하게 되고 현장을 잡으려다 오히려 잡혀버리고 감금되었다가 극적으로 탈출에 성공하게 되고 경찰에 신고하지만 들어주지 않자 자신들이 직접 범인을 잡기 위한 계획을 세우며 준비하는 스토리의 내용으로 배우 강하늘과 박서준의 작품으로 진지하지만 유쾌한 게 어떤 건지 알 수 있는 작품으로 개인적으로 최애 작품입니다. 몇 번을 봤지만 또 보고 싶고 아껴보고 싶은 그런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넷플릭스 추천영화 -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넷플릭스-추천영화-당신-거기-있어줄래요
넷플릭스 추천영화 -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좋아하는 최애 작품으로 배우 김윤석, 변요한의 작품입니다. 수현(윤석)은 의료봉사 중에 한 소녀를 구하고 그 소녀의 할아버지로부터 10개의 신비한 알약을 받게 됩니다. 수현은 알약을 먹게 되고 잠에 들었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낯선 곳에서 눈을 떴고 그곳은 알고 보니 30년 전의 세상 사실 수현에게는 사랑했던 여자가 있었고 사고로 죽었다. 알약을 먹고 돌아간 시간은 여자 친구가 살아있는 시간이었고 그렇게 자신이 사랑했던 여자를 살리기 위해 알약을 먹기 시작한다는 내용입니다. 안 끌려도 속는 셈 치고 한 번이라도 꼭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후회 안 하는 영화라고 자부합니다.

 

 

 

넷플릭스 추천하는 요금제

넷플릭스-요금제

 

 

친구들끼리 사용할 수 있다면 프리미엄 요금제로 n분의 1 해서 4천 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인 프로필을 만들기 때문에 각자 편하게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 계정을 같이 사용하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는 스탠더드 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 프리미엄과 스탠다드의 차이점은 4K화질의 유무인데 사실상 별 차이가 없습니다. 스탠다드 요금제만으로도 충분히 화질이 좋기때문입니다. 만약 큰 화면의 티비로 보신다면 프리미엄을 추천드리고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pc로 보신다면 스탠다드만으로도 충분합니다. 태블릿pc로 스탠다드 프리미엄 둘 다 사용해본 결과 차이점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각자 상황에 맞게 요금제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만 놓고 본다면 비싼 거 아닌가?라는 생각 드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하지만 한 달 내내 시간제 한없이 모든 작품을 마음껏 볼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한다면 오히려 저렴한 가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