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작품 추천/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믿고보는 코믹감동 TOP3

베이지달이 2021. 8. 6. 12:10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작품은 정말 다양합니다. 영화 드라마 애니 등등 수많은 작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넷플릭스를 이용하면서 아직 안 봤다면 강력 추천하는 가족/코미디 장르의 재미와 감동이 있는 추천영화 3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 그것만이 내 세상

넷플릭스-추천영화-그것만이-내세상-001
넷플릭스-그것만이-내-세상2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은 배우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이 출연하는 작품으로 코믹 감동의 가족드라마 영화 입니다. 가족끼리 봐도 좋은 작품으로 이병헌의 인간적이고 유쾌한 매력을 볼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한때 복싱으로 이름을 알렸던 WBC 웰터급 동양 챔피언이었지만 지금은 그저 그런 한물간 복서가 되어버린 김조하(이병헌)가 어릴 때 자신을 버리고 집을 나간 어머니를 우연히 재회하고 오갈 데가 없어 다시 만난 어머니의 집으로 들어가 어머니와 새 동생과 셋이 살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 형

넷플릭스-영화추천-형-001
넷플릭스-형2
넷플릭스-형3

영화 형은 배우 조정석, 도경수, 박신혜 출연작품으로 가족드라마 코미디 장르의 영화입니다. 가족끼리 볼 수 있는 재미와 감동이 있는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사기 전과 10범으로 교도소에 수감되어있는 고두식(조정석)은 유도 국가대표선수 고두영(도경수)이 경기 도중에 사고를 당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알게 되고 머리를 쓰게 된다. 눈물의 연기력으로 동생의 보호자 자격으로 가석방이 된다. 사기 전과만 10 범인 사기꾼 형과 유도 국가대표였지만 사고로 좌절하게 된 동생이 함께 살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미스터 소크라테스

넷플릭스-영화추천-미스터-소크라테스-001
넷플릭스-미스터-소크라테스2

영화 미스터 소크라테스는 배우 김래원, 강신일, 이종혁, 박성웅 출연작품으로 학교는 진작에 때려치우고 싸우고 그냥 인생 되는 대로 살아온 구동혁(김래원)은 주머니에 돈이 다 떨어져 교도소에 수감 중인 아버지를 찾아가 돈 좀 달라고 하니 니 줄 돈 없다고 온 김에 영치금이나 넣어주고 가라고 말하는 아버지 그 아버지의 그 아들 구동혁은 아버지에게 동생을 들먹이지만 어림도 없다. 그런 의리도 없도 위아래도 없고 두려울 게 없는 구동혁을 데려다가 강제로 공부를 시키는 깡패 무리들 구동혁은 수업을 거절하자 참다못한 깡패 무리는 구동혁에게 동생 구동필이 깡패로 키워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고 협박을 한다. 그렇게 시작된 구동혁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시작된다.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요금제

한달에 커피 한두 잔 치킨 한 마리 덜먹으면 한 달 내내 넷플릭스의 모든 작품을 자유롭게 즐길 수가 있습니다.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쓰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만큼 넷플릭스는 매력적인 플랫폼이라는 뜻입니다. 모두가 추천하는 넷플릭스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를 tv를 통해 이용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 그 외에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컴퓨터를 통해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스탠다드 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 tv는 화면이 크기 때문에 4K 화질까지 지원하는 최고급 화질 요금제를 이용하면 퀄리티 높은 화질로 즐겁게 이용이 가능하고 그 외에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컴퓨터의 화면에서는 스탠다드 요금제 만으로도 충분 높은 퀄리티의 화질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tv 이외에서는 실제로 이용해본 경험으로 프리미엄 요금제와 스탠다드 요금제의 차이는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둘 다 화질이 최상급으로 좋게 나오기 때문입니다. (tv는 화면이 크기 때문에 프리미엄 추천) 친구들, 가족들과 같이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프리미엄 요금제는 본인 포함 4명에서 동시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4명에서 n분의 1로 요금을 나눠낸다면 4천 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