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정보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하는 곳 설치방법

베이지달이 2021. 9. 2. 01:41

우리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어플 카카오톡을 컴퓨터, 노트북에서도 이용하는 방법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하는 곳과 설치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노트북 컴퓨터를 자주 이용하는분들에게 추천하는 카카오톡 PC버전입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하는 곳

 

 

카카오톡-pc버전-다운받는-곳-1

검색창에 카카오톡을 검색하면 최상단에 카카오톡 홈페이지 링크가 뜨게 됩니다.

 

카카오톡-pc버전-다운받는-곳-2

링크를 클릭하게되면 카카오톡 메인 페이지가 뜨게 되면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를 클릭해줍니다.

 

카카오톡-pc버전-다운받는-곳-3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라고 떠있는 버튼을 클릭하게되면  Android, iOS, Windows, macOS 네 가지가 뜨게 됩니다.맥북, 아이맥을 이용하신다면 macOS를 Windows 노트북을 이용하신다면 Windows를 클릭합니다. 클릭하는 순간 설치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설치방법

카카오톡-pc버전-설치프로그램

다운로드 폴더에 들어가게 되면 위와 같은 폴더가 받아져 있을 것입니다. KakaoTalk_Setup.exe를 더블클릭을 하고 디바이스 변경을 허용하겠냐는 창이 뜨면 예를 클릭해줍니다.

 

카카오톡-pc버전-설치-1

허용하게 되면 카카오톡 PC버전 첫 단계인 언어 설정이 나오게 됩니다. 기본으로 한국어가 설정되어있으니 OK를 눌러줍니다.

 

카카오톡-pc버전-설치-2

언어를 설정하면 설치를 시작한다는 말과 함께 단계적으로 다음 버튼을 클릭하라고 나옵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카카오톡-pc버전-설치-3

설치 폴더를 바꾸고 싶다면 찾아보기를 눌러 설치할 폴더를 바꿀 수 있습니다. 상관없다면 다음을 클릭해줍니다.

 

카카오톡-pc버전-설치-4

설치하려는 구성요소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것만 체크하여 설치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카카오톡-pc버전-설치-5

설치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시작됩니다.

 

카카오톡-pc버전-설치-6

설치가 끝나면 카카오톡 실행에 체크가 되어있고 마침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카카오톡-pc버전-설치-7

마침을 클릭하게 되면 자동으로 카카오톡 PC버전이 실행이 되어 바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자신의 계정을 입력하여 편하게 카카오톡 PC버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메인페이지 바로가기